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건강한 SEX의 지침 6가지

논깡 2018. 12. 30. 13:55

건강한 SEX의 지침 6가지

 

1. 성을 확인하는 자극제로 이성에 흥미를 갖는다 남녀가 성관계를 맺지 않더라도 이성에 대해서 서로를 의식한다는 것은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나를 향하여 전진하게 되는 중요한 활력소가 된다. 인간은 다수를 섹스의 상대로하는 난교형 영장류이다. 항상 같은 상대와의 생활에는 권태감을 느끼게 된다. 따라서 반드시 섹스 파트너가 아니더라도 친구로서의 이성과 교제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자신의 성을 확인하는 자극제가 될 수 있다. 

2. 서로의 성을 이해하고 해결책을 찾아 노력해야  섹스 자체를 싫어하더라도 상대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섹스를 포기할 것이 아니라 서로의 성을 이해하고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예를 들어서 약국에서 시판되는 러브젤리를 사용한 섹스나 혹은 오랄 섹스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 윤택한 성생활을 영위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

 


 

3. 남성으로 건재하기 위해서는 오감을 예민하게 유지 호르몬과 오감과의 사이에는 매우 깊은 관계가 있다. 오감이란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을 말하는 것으로 이들 하나하나의 감각은 대뇌신피질 각각의 영역과 연결되어 있다. 대뇌신피질계는 성중추를 규제하여 이성에 대한 흥미를 촉진시키거나 억제시키는 역할을 한다. 호르몬은 인체의 각 기관이 균형있게 활동하도록 조정을 해 주는 분비물로서 뇌의 활동을 컨트롤하는 역할도 한다. 따라서 오감이 감성을 잃는다는 것은 감각신경을 받아 들이는 대뇌에의 자극이 약해졌다는 것으로 성욕감퇴 또한 당연한 것이다. 본능을 충족시키기 위해 쾌락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자연스러운 모습이므로 남성다움을 과시하기 위해서는 오감을 예민하게 유지하고 있어야 한다. 

4. 파트너에 대한 애정표현에도 무드조성도 적극적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파트너와의 대화가 줄어들게 되고 사랑표현도 나타나게 된다. 파트너가 언제까지고 활기에 넘치고 여성다움을 잃지 않기를 원한다면 애정표현에 적극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두사람이 여행을 간다든지, 침실의 분위기를 바꾼다든지, 머리모양을 바꾸어본다든지, 잠옷을 바꾼다든지, 향수를 뿌린다든지 하는 일상생활의 작은 변화에 의해서도 파트너와의 관계가 신선하게 느껴진다. 왕성한 호기심을 최대한 사용, 뇌의 노파방지 늙는다는 것은 뇌가 늙어 간다는 것이다. 뇌의 중요성은, 뇌의 무게가 전체체중의 2%밖에 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뇌가 소비하는 열량은 인체의 50%를 차지하고 있는 피부 근육이 소비하는 열량과 비슷하다는 사실에서도 쉽게 알 수 있다. 태어날 때부터 지속적으로 증가하던 뇌세포는 20세가 지나면서 하루에 10만개씩의 뇌세포가 감소한다. 그러나 학습을 지속하게 되면 계속 늘게 된다. 여기서 말하는 학습이란 반드시 책을 통한 학습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왕성한 호기심을 최대한 사용, 새로운 것에 대해 끊임없이 발견하고 탐구하는 자세를 뜻한다.

 


 

5. 섹스란 단순히 성기와의 결합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성생활에 무성의한 현대인들. 전희는 생략하고 섹스를 하고 행위가 끝나고 나면 그대로 잠에 빠져들고 마는 성생활은 무미건조하다. 섹스는 단순히 성기와의 결합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살과 살이 서로 마주 닿는 것으로부터 시작되는 것이다. 손과 손을 마주 잡고 서로의 몸을 만지면서 느끼는 감각은  전두엽에 자극을 주어 곧바로 뇌의 활성화로 연결된다. 성중추와 하반신은 서로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알아야겠다. 

6. 잘못된 생활습관 바꾸고 자기관리 운동을 철저히 한다 바람직한 성생활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육체와 근육이 필요하다. 다리나 허리의 힘이 약해지면 섹스에도 약해진다. 기력을 기르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운동이다. 매일매일 운동을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수영, 조깅, 줄넘기 테니스 등 파트너와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이라면 두사람 사이의 대화도 늘게 되고 서로의 건강에 깊은 관심도 갖게 된다. 또 운동부족이 되기 쉬운 비지니스맨들은 식생활에 있어서 자기관리를 철저히 할 필요가 있다. 식욕과 성욕의 중추는 서로 인접해 있으면서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 성생활의 상실이나 욕구불만으로 인하여 만성적인 과식을 하는 사람은 미래의 건강하고 섹시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걸식증으로부터 탈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출처 : 중년다이어트
글쓴이 : 그리움이병 원글보기
메모 :